"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연예인 피부관리 전문가가 추천하는 어떤 문제성 피부도 뿌리 뽑아내는 방법
임창정, 이나영, 김효진, 이병헌 등 스타들의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연예인 피부관리 전문가가 TV에서 밝힌 문제성 피부 관리법이 있어 소개해드려요. 어떠한 문제성 피부들도 7단계를 거치면 뿌리가 뽑혀진다고 하죠!
정상궤도를 이탈한 피부트러블, 여드름/기미/넓은모공/잔주름/잡티/알레르기/예민성피부/주근깨 등 문제성 피부의 문제점을 완전하게 뿌리뽑으면서 탄력도 있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리기 위한 방법이 있다고 해요.
문제성 피부 문제점을 뿌리 뽑는 7단계
1> 피부의 가장 바깥층에 자리한 손상된 각질을 걷어내기
2> 예민해진 피부를 베지타해초팩으로 진정시키기
3> 연약한 새 피부를 안정시키고 허기진 피부에 적절한 영양물질을 공급하기
4> 피가 돌아야 사람이 살 듯 피부의 원활한 흐름을 돕기 위해 핸드경락마사지해주기
5> 찌꺼기가 있으면 모든 통로가 막히듯 피부가 한때 쓰고 밖으로 분출하지 않은 피지(여드름) 제거하기
6> 때도 벗고 찌꺼기도 빼낸 허기진 피부에 빠른 재생을 돕는 영양을 공급하기
7> 마무리 단계, 외부 공기를 차단, 석고의 뜨거운 기운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영양물질이 최대한 투여될 수 있게 하기
피부는 일정 주기를 갖고 피고 지기를 반복한다고 해요. 사람의 표피는 시간이 흐르면서 부드러움을 잃고 각질세포를 자연스럽게 벗겨내죠. 이런 피부의 흐름을 '각화현상'이라 불러요.
문제는..!! 개인의 특성에 따라 각화현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피부가 있단 점이며, 때문에 문제성 피부로 발전한다고 해요.
피부세포의 하나로 임무를 마치고서는 떨어져야 하는데 피부에 그대로 붙어있으면 안이나 밖에서 아무리 좋은 영양을 주더라도 피부에 흡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죠. 기미, 잔주름, 넓은 모공, 잡티 등의 문제 역시도 떨어지지 못한 각질세포가 누적되면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하는데요.
피부는 매일 각질을 벗고 건강하고 새로운 세포 만들기를 지속하죠. 그런데 스트레스, 과음, 화장품 부작용과 같은 인체를 괴롭히는 요소들! 즉, 독소를 피부에 끊임없이 쏟아부으면 마침내 피부가 균형을 잃고 문제성 피부로 전락한다고 하죠. 따라서 문제성 피부의 문제를 뿌리 뽑는 1단계는 피부의 숨텅을 열어주기 위한 [ 각질제거 ]라고 해요!
효소마사지를 통해서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해주던 죽은 각질을 분해하면 피부는 예민해지기 마련이죠. 이때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피부재생을 돕는 베지타해초팩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해요.
문제성 피부 관리에 쓰이는 베지타해초팩은 천연 필수아미노산과 알긴산이 혼합되어 피부를 안정시켜준답니다.
[인생/건강] - 케일 효능, 나만의 갈먹(갈아먹는재료) 재료를 알아보기
골드곡물영양팩을 해주어 피부재생을 최고치로 끌어올려주는 단계랍니다. 골드곡물영양팩은 곡물의 생명 에너지를 100% 응용한 것이라고 하죠. 자연의 생명력 근본이라 할 수 있는 씨앗과 열매의 생명력을 지닌 식물을 적절하게 활용하면 피부재생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피부타입 및 상태에 따라 적절한 배합을 하는 것이 이 단계에서의 핵심 포인트라고 해요.
몸에 발생되는 모든 질병의 근원은 혈액순환에 있다고 하는데, 피가 제대로 돌아야 몸의 기능이 원활해지는 것처럼 피부 또한 혈액순환과 밀접한 관계가 있죠. 피가 통하지 않아 저릴 때 손으로 주물러주면 금방 낫는 것처럼 경락마사지는 이를 응용한 방법이죠.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응고와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예방하며 주름이 생길 틈을 주지 않으려, 또는 이미 형성되어 있는 멜라닌 색소를 분산하여 없애주기 위해 항상 피부를 만져주는 핸드경락마사지가 문제성 피부에는 필수라고 해요. 기와 혈이 흐르는 통로인 경락인 이런 의미에서 미용에서는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피지는 세포에 필요한 기름의 하나인데요. 우리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죠. 문제는 과다분비로 인해 여드름을 발생시킨다는 것이죠.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이유는 대개 호르몬의 불균형 및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의 내부적인 요인이나 화장독과 같은 외부적 요인이 있죠.
어떠한 이유라도 한번 생겨버린 여드름 피주는 반드시 빼주는 것이 원칙인데요. 흉터를 남기지 않고 모공에 박힌 피지를 제거하려면 손으로 조심스럽게, 혹은 면봉으로 살살 짜내는 것이 좋아요.
연고 등을 이용하여 여드름을 피부 속으로 밀어넣어버리면 언젠가는 다시 밖으로 나오려 하며 넓은 모공, 잡티, 그 밖의 문제성 원인을 미래로 미루는 일일 뿐이라고 하죠!
죽은 각질을 벗기고 여드름이 나간 뒤, 넓어진 모공을 축소하며 붉게 상기된 피부 열기를 가라앉히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야 하죠. 피부가 불안정하며 민감하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환자에게 미음이나 죽을 먹이듯 허기진 피부에 순수한 자연의 천연 영양물질을 공급해줘야 하죠.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피부결을 튼튼히 가꿔주며 세포재생을 돕는 천연비타민애센스를 발라주세요.
7단계, 석고팩 과정으로 피부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