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뇌경색 전조증상을 빨리 알아내는 포인트!
뇌경색은 빨리 대처하면 대처할수록 퇴원 후 회복이 쉽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따라서 성인병을 가졌거나 고혈압 등의 문제를 가진 사람이라면 빠르게 이동 가능한 병원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필요하죠.
혈전이 뇌에서 막히는 뇌경색은 물방울과 혈관내 치료로 혈전을 녹이거나 없애거나 하는 치료가 발전을 하고 있답니다. 이 치료는 빠르고 부드럽게 연결을 하는 것이 관건이죠.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뇌경색 전조증상으로는 말투가 어눌해지는 것이 있답니다. 평소완 달리 발음이 무뎌진다거나 술을 마신 것처럼 혀가 꼬이게 되죠. 실제로 술을 마시다가 뇌경색 전조증상이 시작되어 치료의 골든 타임을 놓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우리의 뇌세포는 산소 공급이 잠깐의 시간이라도 이뤄지지 않으면 파괴되기 시작하는데, 그 시간이 매우 긴박하기 때문에 뇌경색은 빠르게 치료를 하는 것이 핵심이랍니다.
죽어버린 뇌세포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어디에 있는 어떤 뇌세포가 파괴되느냐에 따라 우리의 몸에는 다양한 반응이 일어나기 마련이랍니다. 그러므로 갑작스럽게 어지러움이 생긴다거나, 얼굴의 감각 이상, 저린현상 말투의 어눌함, 마비 등이 느껴진다면 뇌경색 전조증상임을 떠올리고 빠른 대처를 시작해야 하죠.
뇌경색 역시 대표적인 생활습관병의 하나라고 하는만큼, 건강한 생활습관을 들여보세요! 각자의 습관에 따라 적합한 방법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문가를 통한 자신만의 건강 생활습관을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